까지 약 한 달간방탄소년단의 공연
페이지 정보

본문
메가박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9월 23일부터 10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을 상영하는 ‘BTSMOVIE WEEKS’ 이벤트를 국내 극장 단독으로 진행한다.
방탄소년단의 ‘BTSMOVIE WEEKS’는 65개 이상 국가/지역의 2000여 극장에서.
방송을 통해 “얼굴을 비추러 왔다.
생존 신고”라며 오랜만에 7인 완전체 모습을 공개했다.
미국 LA의 한 바닷가에서 등장한방탄소년단은 일상 속 편안한 차림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특히 지민은 방금 바닷물에 뛰어들었다가 나온 것처럼 상의를 탈의하고.
방탄소년단은 17일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이들은 오랜만에 7인 완전체로 등장, 미국 LA 바닷가를 배경.
지난 8월 4일부터 8월 10일까지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BTS) 멤버 캐릭터가 그려진 패션 마스크의 공동사업계약을 따내겠다며 투자금을 받은 뒤 이를 유용한 전직 회사 대표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2부(재판장 조형우)는 최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하이브 산하 레이블 빅히트 뮤직이 그룹방탄소년단(BTS)에 이어 TXT(TXT)와 완전체 재계약을 확정했다.
신인 그룹 코르티스를 데뷔시키며 차세대 성장 동력을 추가한 데 이은 또 한 번의.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정국 등 국내 재력가들의 자산을 탈취한 혐의를 받는 해킹조직 총책 중국 국적 A씨가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파워'[K-EYES] *[K-EYES]는 K-콘텐츠와 K-컬쳐 및 K에브리씽을 바라보는 글로벌 시선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2016년 발매된방탄소년단(BTS)의 '21세기 소녀'가 갑작스럽게 미국 /월드/유럽아이튠즈 차트 2위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룹방탄소년단(BTS) 정국을 비롯해 국내 재력가들의 자산 380억여 원을 탈취한 혐의를 받는 중국 국적 해킹조직 총책 A(34)씨가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출석하고 있다.
그룹방탄소년단(BTS)의 정국 등 국내 재력가들의 자산을 탈취한 혐의를 받는 해킹조직 총책 중국 국적 A씨가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 이전글건조하게 될 것"이라고 말 25.08.26
- 다음글158만 t으로 잠정 집계됐다. 25.08.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